본문 바로가기
취미/삶

[IT 리뷰] 샤오미 스마트 멀티탭 리뷰 장단점 - 콘센트 변환기 - 휴대폰으로 전원을 껐다 켰다 - 전원 원격 조종

by HanJoohyun 2018. 6.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주현 입니다 :)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한 샤오미 스마트 멀티탭에 대해 리뷰해보겠습니다.



샤오미 스마트 멀티탭


지난번 태국 여행 때 예쁜 전등이 있어서 사왔습니다만


코드 규격이 달라서.. 앞에 돼지코를 붙여야 쓸 수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집 앞에 철물점에서 1,000원 주고 살 수도 있었지만,,, ㅋㅋ


친구가 샤오미 멀티탭을 사보는것 어떻겠냐고 말하여 바로 검색 ..ㅋㅋㅋ




중국 직구로 샀습니다 ㅋㅋ


대략 4일 정도 걸려서 배송 완료 ㅎㅎ


뭔가 노란 테이프로 칭칭 감겨서 왔습니다.. ㄷㄷ 붉은 한자가 느낌있게 써져 있습니다




개봉을 하니 이렇게 생겼습니다


두 개를 샀습니다 ㅋㅋ


박스에 노란 테이프 때문에 변환 젠더 플러그에 끈끈이가 묻었습니다 ㅜㅜ... 뭐 쓰는데 지장만 없으면 되죠..ㅋㅋ






개봉 ㅎㅎ




이상한 플러그 모양;; 변환 콘센트를 끼우고 전원을 연결하였습니다






원격 조종을 위해 mi home 을 설치합니다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ㅎㅎ


탭하여 기기 추가를 하여 기기를 추가해줍니다






여러가지 기기들이 많네요




연결 중 ㅎㅎ



연결이 완료되었습니다 ㅎㅎ 참고로 연결은 wifi 로 하게 됩니다


이제 원격으로 전원을 껐다 켰다 할 수 있습니다


같은 와이파이를 쓰지 않아도 전원 관리가 가능하여 심지어 집 밖에서도 가능합니다 ㅎㅎ


또한 사용한 전력량도 체크 할 수 있더라구요 !!





마지막 사진은, 사오미 스마트 멀티탭을 산 목적.. ㅋㅋㅋ


태국에서 사온 코끼리 전등을 연결해 보았습니다 +__+ 번쩍 번쩍ㅋㅋ








제가 구매했던 URL을 드려봅니다


http://smartstore.naver.com/shop360/products/611051018?NaPm=ct%3Djik3uf20%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30f2c8e9876597cc726c1b5f49b93a5414ad8dca





장단점

- 장점

모든 모양의 전원을 꼽을 수 있다!!

USB 2.1A 충전 3구 가능 하다!!

원격으로 전원을 켜고 끌 수 있다!!

전력 사용량을 볼 수 있다!!

작동이 잘 된다!! (당연히 그래야 하겠지만..)


- 단점

mi home 의 불완벽한 한글화.. (중국어로 나오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각각 전원을 껐음 좋겠는데 전원을 내리면 모두 꺼진다;;;;




오늘은 샤오미 스마트 멀티탭을 리뷰해 보았습니다


여러분들께 유용한 정보가 되었음 좋겠네요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기부 버튼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정성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부해주신 분들을 기억하며
더 좋은 내용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

Donate 버튼은 paypal 결제로 paypal 계정이 없으시더라도
카드로도 기부 가능하십니다 :)
Use your credit card or bank account (where available). 옆의 continue 를 누르시면 됩니다

한주현 드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