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삶

[다이소 리뷰] 다이소 주방용 전자저울 5000원 - 장점 단점

by HanJoohyun 2018. 7. 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주현입니다

오늘은 다이소에서 파는 주방용 전자저울을 리뷰해보겠습니다

맛있는 요리를 만들기 위해 중요한 것은 무엇이 있을까요?

좋은 재료, 손맛(!) ㅋㅋ 등등을 생각해볼 수 있겠지만

기본적으로 계량이 중요합니다 ㅎㅎ

여지껏 요리를 눈 대중으로 해서....ㅋㅋㅋ

언제나 마음속에는 전자 저울이 있었는데 

마침 다이소에 가보니 전자 저울을 팔고 있었습니다 ㅎㅎ


제품명
다이소 주방용 전자저울
가격
KRW 5,000원
특징
전자 디지털 방식
1g 단위로 1KG 까지 측정 가능
계량컵 제공
AAA 배터리 2개 사용 (배터리는 미제공)


제품 사진

박스의 앞면 ㅎㅎ

가격이 5,000원 입니다 싸고 좋네요



뒷면입니다


언박싱 ㅎㅎ


계량컵을 올려놨을 때 모습입니다



Tare / On 을 짧게 누르시면 tArE ...ㅋㅋㅋ 가 나오면서 0점 조절이 됩니다

꾹 누르시면 켜고 끄기가 가능합니다








장점
1. 가격이 싸다
2. 계량컵 까지 제공
3. AAA 배터리 사용 (특징이군요,,ㅋㅋ)
4. 빠른 0점 조절
5. 작은 사이즈


단점
1. 1g 단위 계량 .. 더 미세한걸 원하시면 좋은걸 사시는게 ..ㅎㅎ
그리곤 없네요 



오늘은 다이소 주방용 전자저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그럼 다음에 또 만나요 ~~~




기부 버튼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정성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부해주신 분들을 기억하며
더 좋은 내용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

Donate 버튼은 paypal 결제로 paypal 계정이 없으시더라도
카드로도 기부 가능하십니다 :)
Use your credit card or bank account (where available). 옆의 continue 를 누르시면 됩니다

한주현 드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