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삶

[여행] 겨울 방콕 여행, 날씨, 옷차림

by HanJoohyun 2018. 2. 4.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주현입니다


방콕에 놀러온지 이틀째 되는 날입니다 ㅎㅎ


시차가 2시간이 있어서 6시쯤 되니 딱 눈이 떠지더라구요 ㅎㅎ;;


벌써부터 많이 먹었는지 얼굴이 찐빵이 되었습니다 ㅋㅋㅋ


원래 부터 제가 좀 찐빵 모양 얼굴이긴 합니다 ㅎㅎㅎ..



지금이 2월 초인데 한국은 -10도 정도 인데 여기는 25~30도 정도입니다


날씨는 구름이 끼었는지 파란 하늘이라기 보다는 하얗습니다 ㅎㅎ;;


여기 현지 방콕 사람들은 선선해서 그런지 이게 좋은날씨라고 하더군요


지금 옷차림은 반팔에 반바지를 입었는데 따뜻하고 선선하고 쾌적하고 너무나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기회가 닿으신다면 겨울 방콕 여행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