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삶

드레스 색깔에 이은 레고 색깔 - 논란 종결 - 색깔 찾아주는 사이트

by HanJoohyun 2015. 2. 27.
반응형

목차

1. 레고 색깔 사진 소개

2. Hexcode 분석 (알아내는 방법)

3. Hexcode 사이트 소개, Color Pick 확장프로그램


1. 레고 색깔 사진 소개


오늘 하루 드레스 색깔얘기를 하며 하얀색 - 금색 인지 검은색 - 파란색 인지 보는 사람에 따라 그 의견이 다른 점이 재미있었는데요,


드레스 색깔에 이은 레고 색깔도 한 번 해 보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어떤 색깔로 보이시나요?


여러사람들에 의견을 모아보면


회색, 노랑, 심지어 빨강 도 나오는데요,


재미로 보면


회색 - 중립적인 성격


노랑 - 공격적 성격


빨강 - 아주 공격적 성격


이라는데,,, ㅋㅋㅋ




2. Hexcode 분석 (Hexcode 알아내는 방법)


그래서 제가 구글 확장프로그램의 Color pick 으로 찝어서 색깔 코드 값을 알아봤습니다..

제가 사용한 프로그램은 color pick 으로 설치방법은 아래에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어쨋든..!! 



#75766F 의 Hexcode 값을 알아냈습니다


이 색깔을 검색해보니

아래와 같이 Dark Grayish Yellow 가 나왔습니다




회색, 노란색 둘 다 아예 틀린말은 아니군요


저는 회색이라 생각했습니다만.. ㅋㅋ


3. Hexcode 사이트 소개, Color Pick 확장프로그램

위의 색깔 찾아주는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Color Pick: https://chrome.google.com/webstore/detail/colorpick-eyedropper/ohcpnigalekghcmgcdcenkpelffpdolg?hl=ko 인터넷 익스플러러가 아닌 크롬을 사용하셔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