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운동

[운동] 5K 달리기 도전 Day1 - 샤오미 미밴드3,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

by HanJoohyun 2018. 8. 12.
반응형

 

`



안녕하세요 한주현 입니다!

오늘 부터 5K 달리기 도전을 하며 매일의 달리기 기록과 신체변화를 기록을 할 예정입니다!



0. 동기


머신러닝 러닝머신 으로 유명하신 김성훈 교수님의 페북 글을 보고 감명을 받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ㅎㅎ..


매일 10KM을 100일 동안 하신다고 합니다! 넘 멋지시네요!! 응원합니다!!!



김성훈 교수님 페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hunkims



그래서 응원하는 마음에 저도 !! 달리기 도전을 해보려 합니다!!


매일 10KM은 저에게 무리라 생각하여 5KM으로 정합니다!


밖은 더우니...ㅋㅋ

집 앞 체육센터의 러닝머신 머신러닝 에서 달리기를 할 생각입니다 !!


규칙적인 삶으로 건강해졌음 좋겠습니다 ㅎㅎ





1. Mi Fit - 샤오미 미밴드3 를 활용한 운동

운동을 할때 마다 샤오미 미밴드2로 Activity를 체크하였습니다 ㅎㅎ


최근에 샤오미 미밴드3을 구입하게 되어 더 넓은 화면에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중 입니다 ㅎㅎ



일본에 사는 친구에게서 받은 라인 메시지 알람입니다 ㅎㅎ..


현재 샤오미 미밴드3은 한자, 영어(알파벳), 일본어(히라가나, 카타카나) 는 나오지만.. 한글은 저렇게 안나옵니다 ㅋㅋ


뭐 크게 불편하지는 않아서 쓰고 있는 중입니다


폰트 문제일거라 생각하는데 샤오미에서 패치를 내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본론은 운동이니 운동으로 돌아가보면..

운동을 할때 운동 START를 눌러주면 체크를 해주고 아래와 같이 스탯을 레포팅 해줍니다


오늘 운동은 5.10KM / 34분50초 입니다









2. Mi Fit - 샤오미 체중계 (미 스케일) 를 활용한 신체 측정

아래 그림은 "샤오미 체중계 미스케일" 로 측정한 결과입니다.


몸무게, BMI, 체지방량, 근육, 수분 등이 레포트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요것도 같이 기록하면서 나가겠습니다.










오늘부터 5K challenge 를 시작합니다 ㅎㅎ



모두들 건강하세요 ㅎㅎ





기부 버튼을 만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의 작은 정성이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기부해주신 분들을 기억하며
더 좋은 내용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

Donate 버튼은 paypal 결제로 paypal 계정이 없으시더라도
카드로도 기부 가능하십니다 :)
Use your credit card or bank account (where available). 옆의 continue 를 누르시면 됩니다

한주현 드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