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삶

[BITCOIN] 비트코인 입금 출금 방법 - 빗썸 입금 출금 - 비트코인 수익인증

by HanJoohyun 2017. 1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주현입니다.

 

오늘은 비트코인 구매시 입금, 판매 후 출금하는 방법


그리고 제가 비트코인을 거래하며 얻은 비트코인 수익인증


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가상화폐에 대한 얘기나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얘기는 없는 가벼운 글 임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중요한점!! 비트코인은 등락이 매우 크고 빠른 위험한 상품이므로 투자 전 이 점 꼭 마음에 새기시기를 부탁드립니다.




 


 BITCOIN 입금 출금 방법

 

비트코인 입금 방법


0) 계좌 생성

우선 계좌가 있으셔야겠죠?


계좌만드는 방법은 다음 링크를 참조해 주세요


http://korbillgates.tistory.com/110



1) 빗썸 홈페이지에서  "입금/충전" 을 클릭합니다.



2) 본인명의 이체 계좌 등록 클릭



3) 은행, 계좌번호 입력 후 등록 버튼 클릭



-> 여기까지 하시면 본인것의 가상계좌가 생성됩니다.


여기에 입금을 하시면 빗썸에서 비트코인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간만 볼 겸해서 100,000원 넣었네요



비트코인 구매 방법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http://korbillgates.tistory.com/110

 

 

 

비트코인 출금 방법


1) 빗썸 홈페이지에서  "출금" 을 클릭합니다.




2) 출금 요청금액, 출금은행, 계좌번호를 입력합니다.



3) 그러면 메일이 하나 옵니다.




수수료 1,000원 ㄷㄷㄷ


맨 처음에 가입 시 주는 축하금이 그대로 수수료로 나갑니다 ㅎㅎ;;



빗썸에서는 출금시 걸리는 시간이 대략 5분 정도 걸렸습니다.


출금을 신청하는 페이지에 


"모든 출금은 관리자 확인 후 실행됩니다."

 

라고 쓰여있군요 ㅎㅎ;; 


 



비트코인 수익 인증


입금: 100,000원

출금: 106,778


참 많이 오르고 내리고 하는 상품입니다만, 


6.7%정도의 수익이네요;;


저도 인간인지라 아쉬움이 많이 남지만,


피자는 못 먹어도 짜장면 한 그릇 사먹어야겠습니다 ;;;


이정도면 정말로 간만 보았네요 ㅎㅎ...



참고로 초기에 빗썸에서 주는 가입 축하금 1,000원은 출금시 수수료로 다시 가져가는군요 ㄷㄷㄷ ㅋㅋ


역시 세상에는 공짜가 없다는 좋은 교훈을 얻고 갑니다 :)






오늘은 비트코인 빗썸 사이트에서 입금, 출금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그리고 소소하지만 수익 인증으로 훈훈하게 마무리 합니다 ㅎㅎ;;


이제는 매매 할 일이 없을 것 같네요


앞으로 비트코인이 어떻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기술의 발전이 부디 좋은 방향으로 흘러갔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비트코인은 유동성이 큰 상품인 만큼 한 번 구매하게 되면 짧은 포지션을 가져갈 수 밖에 없어서


계속해서 트레이드 창을 볼 수 밖에 없더라구요;; 


부디 여러분들께서는 그냥 재미로만 접근하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그럼 다음 시간에 만나요!




 


반응형

댓글